세련피부과

강남 울쎄라! 시작되는 안티에이징

천추 2015. 8. 3. 17:37

나이를 먹고 싶지 않은 것은 모든 사람의 바램입니다. 나이는 어쩔 수 없이 들어가는 것이지만, 늙은 것은 최대한 늦출 수도 있고 어느 정도는 완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과의 안티에이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울쎄라는 하이프 나이프(HIFU-Knife)라는 고강도 집적초음파(HIFU)을 이용한 시술장비입니다.

   

   

외과적인 절개수술 없이 초음파장치를 통해 직접 피부 속 타깃층(SMAS층) 을 보며 시술함으로써 진피층의 구성물질인 콜라겐, 엘라스틴(피부탄력을유지)을 재생, 재배합을 유도하여 피부조직에 탄력이 생기게 됩니다.

   

울쎄라의 작용 메커니즘을 보면 피부로부터 3~4.5mm 깊이로 초점을 맞추어 초강도 초음파 기둥이 발사되고 그 부위에 열 응고가 만들어지는데, 만들어진 열 응고 부위에서는 열 반응으로 인해 즉각적인 타이트닝과 동시에 창상 치유가 시작됩니다..

   

이때 콜라겐 합성 및 새로운 콜라겐 생성 역할을 하는 '싸이토카인'이 나와 주름과 피부 처짐의 개선효과를 가져온다. 일반적으로 콜라겐 재생이 30~90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강남 피부과 울쎄라는 시술 즉시의 효과보다 90일 정도 지난 이후의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강남 울쎄라의 효과는 주름치료 및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썹 및 눈꺼플리프팅, 쳐진볼 턱선을 리프팅하여 안면윤곽을 개선, 또한 목주름, 입가 주름 및 넓은 모공에도 효과가 뛰어납니다.

   

시술후 열반응으로 즉각적인 타이트닝과 동시에 상처 치유과정이 시작되면서 60~90일후에 가장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SMAS층 : 표정근육층이라고도 하며 피부 안쪽에서 피부와 근육을 연결하고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피부특수층. 일반적으로 이 부분이 노화하면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진다.

   

   

강남 울쎄라는 거상술과 써마지, 흡입 고주파 병합 요법

   

강남 울쎄라는 골격 기둥 역할, 흡입 고주파는 시멘트 마무리 역할을 하는데, 피부 표면에서 이뤄지는 치료가 아닌, 피부 속 SMAS(근막층)에 시행되는 치료이기 때문에 흡입 고주파나 프락셀 레이저로 표면에 열을

서로 상승작용을 나타내게 됩니다.

   

마치 울쎄라 열기둥으로 철골 공사하고 기둥 사이를 고주파 열로 채워 강화시켜서 완성된 안면 거상술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만족도가 배가 된다. 세련피부과 황규광 원장 강남 울쎄라는 '늘어진 볼 살이 올라 붙어 오히려 지방 이식한 듯 자연스럽게 동안을 형성합니다.

   

   

   

또 피부 진피, 지방층, 근막 층 등 3층이 함께 수축되어 얼굴 축소 효과도 함께 나타나게 됩니다 프락셀 레이저는 표면의 검버섯, 잔주름을 함께 처리해 주는 부가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강남 울쎄라 장비가 고가일 뿐 아니라 팁이 소모품으로 구성되어 비용이 많이 발생하므로 시술비가 고가라는 단점이 있는 시술입니다. 흡입 고주파, 써마지 혹은 프락셀 레이저를 병용하면 시간과 비용이 추가 발생하기 때문에 신중을 기하여야 합니다.

   

   

의료자문 : 세련피부과 황규광 원장

   

문의 전화 : 02-515-5158

세련피부과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세련피부과에서 작성한 홍보성 포스팅 입니다.

이미지 출처 - 피부과 모공관리 세련피부과